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랑구점집 , 면목동점집 , 신점잘보는집 , 소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3:59

    #중랑구점집 초현당몽해몽어 ...​


    >


    사람의 만잔 다도, 1의 만잔 다도, 소유물과 만잔 다도, 깨달음의 만잔 다도, 유형 무형의 1구 모두 좋은 자기 다른 모든 때가 있는 것입니다 아무리 만자 신고 싶어도 시대의 유대가 무르익지 않으면, 금방이라도 만날 수 없고, 아무리 만자 신고 싶지 않으면 발버둥쳐도, 시대 때 만자 새로우면 꼭 만날 수 밖에 없다.모든 만남은 다 제 인연일 때가 있는 법입니다.그 인연의 흐름을 거스르고 아무리 아이를 써도 그것은 인간의 힘으로 어쩔 수 없는 우주적인 질서이다.만나는 사람은 꼭 다시 만나게 된다. ​ 다만 아직 인연이 성숙하지 않았을 뿐 쟈싱야한 1번, 만자 신야는 깨달음 도잉용이 성숙하면 만잔 것이다.​ 시절부터 인연이 되고 만자 신을 이루는 대구, 보다 성숙한 모습처럼 오직 나를 키우면 ​ 사실 우리가 만날 인연은 나 밖의 상대를 만자의 수신하는 것이 아니라 내 안의 또 다른 사람을 만자 신은 것 1뿐입니다 모든 만자는 자기 안의 자신과의 만남입니다. ​ 아무리 싫어하는 사람도 그 사람그에 좋은 자기 다른 내 안의 즉시 그 싫은 부분을 만자 그는 ​ 얼마나 이기적인 사람을 만자의 신도, 내 안의 이기의 1부분이 상대로 투영되는 것 1뿐입니다.그래서 내가 만드는 모든 인연은 무엇에 있어서 소중하지 않다. 그것은 내 안의 놓치고 있던 사람인 만자의 신는 숭고한 ''쟈싱 루루 알아챈 1''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좋은 나자신 다른 우리에게 삶의 성숙과 진화를 가져다준다.. ​ 다만 그 만자의 신고에 다음의 긴 의의를 오른 성주 쿠시 보지 않은 사람에게는 그저 스치고 지면 안녕 인연 1뿐이지만 ​ 그 메시지를 볼 수 있고 소중하게 받아들이는 1도 모르지만, 이 모든 것의 만자의 신을 영적인 성숙 과정입니다 제 아이가 자신 속의 자신을 찾아 깨 닫는 과정이기도 하다.​ 아직 존재의 본질에 어둡다, 만자의 신고 중에 다음의 긴 의의를 찾지 못해도 그 만자 신 다울옹 존재로 소중하게 받아들이는 1수는 있어.. 그래서 내면이 성숙하면 만자신다도 성숙하지만 내면이 미숙하면 만자신다도 미숙할 수밖에 없다. ..미숙한 사람에게 뿐만 아니라, 울리지 않고, 향기가 없다.#초현당 입니다 .. 꿈을 점치며 꿈에 대한 문의가 많다. 다시 한 번 꿈에 대해 올려봅니다. 꿈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현실꿈 , 조건반응꿈 정몽 , 역몽 영몽, 예지몽 ... 자기 자신의 설명은 어려운 자신... 꿈 뱀 꿈은 좋은 꿈인가 자신 다운 꿈?​ 뱀의 꿈은 꿈을 보기에 따라서는 1수도 길몽 1도 있습니다 강령뱀에게 물리는 꿈은 흉몽으로 운세가 하락하게 되고 하얀 뱀이 과인을 자기 갈래 따라다니는 꿈은 태몽이라고 생각합니다. ​ 꿈은 하루 즉 금 1의 꿈이 없으므로 항상 주의하고 쵸효은당브로그 방문하고 뱀 꿈에 대해서 많은 문의가 있어 다시 한번 들어 보겠습니다 ..​


    >


    #뱀을 꿈꾸면(돈과인 재물이 들어와 똑똑한 아이를 낳는 태몽, 또한 미혼남성은 아름다운 딸을 훌륭한 남편으로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뱀이 옷 속에 기어다니는 꿈(마음껏 누린 부귀와 권력 등을 잃을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뱀이 사람의 담을 쫓아가는 꿈(처과 첩이 다른 말소리를 잡아먹어거과 사람을 위해하려는 과인다운 말소리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뱀이 가과의 촌락으로 들어오는 꿈 (남들에게 욕이나 헐뜯는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뱀이 많은 것을 꿈에서 보면(비밀스럽게 할 일이 많아 자칫 밝혀져서 곤란합니다) 뱀의 색이 검붉은 색을 가진 꿈(직장, 친구, 등 구설을 듣겠다는 꿈입니다) )


    >


    # 뱀이 뱅글뱅글 숨어 버리는 걸 본 꿈( 배수를 도둑맞고 자기강도에게 강가면될 조짐 임 . ) #흰뱀이며 노란뱀을 본 꿈 ( 송사에 휘말린다는 뜻) 뱀을 2점으로 밖에 버리려고 현관에 도착했는데 수정한다고 현관은 없고 잡초만 무성하는 꿈(뱀의 꿈은 길몽이며 살해하고 버리는 꿈은 좋지 않은 흉몽.이다. 그러면 잡초가 무성한 장소였기 때문에 역전되어 번창하고 번창하는 길몽으로 생각합니다. )


    >


    흰뱀을 꾸게 되는 꿈 (꽤 재수가 좋은 징조입니다) 일마다 성공할 것이고 대인관계가 원만해 주위의 존경을 받게 되고 가족적으로도 안정되는 도몽이라고 생각합니다. #칼로 뱀머리를 자르는 꿈(방해꾼을 제거하고 자신의 뜻을 이룬다는 의미로 세일즈하는 자는 최대의 판매기록이 되는 도몽입니다) 뱀이 둥글게 역시알리를 감고 있는 꿈(건강했던 사람이 갑자기 큰 병이 될 조짐을 보거나, 혹은 사업인 직장 문제로 잠시 고민할 때가 있습니다. )


    >


    #뱀을 보고 무서워서 도망가는 꿈(사람들에게 욕을 듣거나, 험다소음을 듣거나, 소음흉과 따돌림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지, 인간관계 개선에 노력하라는 암시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문틈으로 뱀 몇 마리가 들어오는 꿈(여성이라면 남복이 많아서 앞으로 여러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고, 남자가 이 꿈을 꾸면 신변에 어딘가의 험이 올 것임을 예시합니다) 또한 해야 할 일이 많음을 나타냅니다. 뱀을 먹는 꿈(현실에서 벅차다고 생각했던 어느 하나 하나를 처리하게 되거나, 학설, 작품 등을 끌어내 자신의 것으로 소화시키는 하나가 생겨납니다. )


    >


    #뱀을 자신의 치마로 싸서 죽이는 꿈 (아이 중 누군가가 무의미 문제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죠) 뱀을 잡으려다 놓친 꿈 (들어올 재물이자 이득이 눈앞에서 사라지는 흉몽으로 꿉니다) 뱀을 활로 쏘아잡은 꿈(하는 첫번째로 실수하여 자신의 방해없이 딱 맞아 만사형통이 되는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


    >


    #뱀의 몸통은 보이지 않고 꼬리만 보이는 꿈(경쟁자와 크게 대립하는 관계에 놓이지 않고 자신의 뜻과는 달리 적대행위를 하는 단체의 지도자와 정면으로 싸우게 되는 정세에 놓인다는 뜻입니다)#뱀이 나쁘지 않는 한 아래에서 위로 기어오르는 꿈(사물이 순조롭게 진행될 조짐이라고 봅니다) #뱀이 똬리를 튼 채 혀를 걸쭉거리면서 자신을 바라보는 꿈(사업이나 없는 추진 중에 있는 일 등에 있어 정정 악화나 부진으로 sound 흉자에게 피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


    >


    #뱀이 몸을 감은 채 턱 밑에서 자신을 노려보다가 무서워하는 꿈(가족적으로 불화가 계속되고 가족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남자의 경우, 아내에 의해 자유를 구속받게 될 것입니다. # 뱀이 자신을 물어뜯고 사라지는 꿈 (소견도 없는 것으로 아는 사람으로부터 말소리에 상처를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자신과 관련된 기관에 의해 정신적으로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뱀이 자신을 통째로 삼키는 꿈(정신적 균형이 깨져 판단력을 잃고 상대의 기에 압도당하는 것)의 사람의 속임수입니다.수를 타는 것을 의미합니다. )


    >


    #실뱀이 득실대는 꿈 (어학 쪽에서 소질이 있는 딸을 낳을 수 있다) 언론 이과의 통역사 등에 재능이 보 1것이다. 흰뱀과인 꽃뱀처럼 색깔과 모양이 아름다운 뱀이 과인어는 꿈도 같습니다. )#제 몸에 두르고 있던 뱀이 녹아서 사라지는 꿈(1이 난관에 부닥치고 거북하게 보일 조짐으로 해석하는 것이다. 자신의 입에서 뱀이 오는 꿈(입가심을 하라는 경고 메시지가 그 다음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을 헐뜯어 오히려 자신이 곤경에 처하고 창피를 당할 수 있으며, 상대방에게 직접 심한 이야기를 함으로써 상대방을 상처주고 돌이킬 수 없는 관계가 될 수 있으므로 언동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


    #자기 집에 있던 뱀이 집 밖에 본인의 꿈(몸값을 까먹는 흉몽이라는 하나가 잘 안되고 가산을 까먹을 수도 있습니다) #, 큰 뱀이 뒤쫓아 오는 사람으로 변하는 꿈(브그다리스롯프가ー봉인 귀찮은 1개이므로 피하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그 1개를 잡고 어이 받아야 한다 1개가 있게 마련이다. 미혼 여성이라면 상대방이 싫지만 어쩔 수 없이 데이트에 응해야 하기 때문에 그 본인 또는 결혼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본인이 아니더라도 뱀을 삼키는 꿈 (권력과 강한 힘을 잡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


    #신점 , 영점 , 사주 #궁합 택일 , 사업운 # 연애상담 재회 상담 , 각종 상담 #신굿 , 병굿 , 퇴마 # 부적 백일기도 , 조상천도 #예약 전화 상담


    https://www.youtube.com/channel/UCZVDKd23itP한 E86Wwoff2S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