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식으로 꾸려 본 한끼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46

    >


    고지혈증은 혈중 콜레스테롤이 높은 증상을 말하는 것입니다.고지혈증이 되면 동맥에 플래그가 생기고, 이것이 정말 헐액의 흐름을 방해하게 됩니다.장기적으로 고혈압, 심혈관 질환, 뇌혈관 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


    고지혈증의 원인은 유전과 식생활이다.유전적인 요인은 나이,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지만 식생활은 스스로의 결심과 노력으로 얼마든지 개선할 수 있습니다.김하나은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으로 한 끼 드시길 권합니다.


    >


    식전에는 샐러드를 한 접시 먹습니다. 사과, 바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당근, 자몽을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잘 말려 볶은 콩을 곁들입니다.드레싱은 올리브유, 후추, 짠맛을 사용한다. 위에서 말한 과일과 콩은 섬유질과 항산화물질 함유량이 높아 고지혈증에 좋은 음으로 꼽힙니다.불포화지방산인 올리브유나 고지혈증에 효과가 있습니다.


    >


    식사는 잡곡류를 준비합니다.잡곡식은 풍부한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과도한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기능을 합니다.백미보다는 잡곡식이 더 이상 지질 혈증의 맛있는 음식입니다.


    >


    미역국은 미역국을 준비한다. 미역은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혈액순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푸코이단 성분이 있습니다.단, 국물은 쇠고기가 아니라 생선이나 홍합, 굴 등을 활용해 보십시오.


    >


    반찬은 한국 음식의 반찬을 너무 짜지 않게 준비합니다.한식에는 고추가 많이 사용되는데 고추의 캡사이신은 콜레스테롤 조절에 어느 정도 효과를 줍니다.한국 음식은 야채가 중심이기 때문에 너무 짜지 않으면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


    후식으로는 아몬드를 몇 알만 먹으면 됩니다.아몬드는 아르기닌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롤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4주 지속적으로 아몬드를 먹게 되면 콜레스테롤 농도가 첫 6포인트 오전 춤이란 보고도요.


    >


    오메가-3, 감마 리놀렌 산 등의 서플리먼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슴니다.알약 형태로 자신 온 오메가-3, 감마 리놀렌 산, 레시틴, 식물 스테롤 등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한다.질 좋은 제품을 골라 먹으면 고지혈증에 좋은 소음식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


    (재)보건의료정보센터는 간단한 문답으로 현재 몸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헬스키퍼라이트 서비스를 자유롭게 제공하고 있습니다.꼭 활용해주세요.클릭: 헬스키퍼 라이트 인스턴트 액세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