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에 좋은 맛잇는음식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1:17

    >


    갑자기 추워져서 육지이므로 평소보다 체온이 내려가는 것이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특히 밤낮으로 별로 춥지 않나요?따뜻하게 껴입는다지만 오후 시간대에는 그냥 버틸 수 있을 정도라 옷차림도 너무 子供된 것 같아요.따뜻한 옷차림도 중요하지만 요즘 날씨에는 혈액순환에 좋은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특히 추운 날에는 뇌중풍(뇌졸중)이나 심근경색도 매우 위험하죠.바로 내일 내일을 위해서가 아니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섭취하기 위해 찾아봤습니다.


    >


    1번째는 올리브 오일을 추천했어요.요리할 때 가끔 사용하던 오일이어서 조금 생소했는데 올리브유 자체에 항산화 기능이 증가한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항산화 기능이 더해져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는 것을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폴리페놀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만, 불필요한 콜레스테롤을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하면서 동맥 경화, 뇌졸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그래서 다들 요리할 때 말고 드레싱이 각자 따로 섭취하는 노하우로 준비하는 것 같아요.


    >


    두번째는 콩!내가 1상 가운데 많이 먹는 재료로도 있답니다.단백질이 풍부하거나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단백질이 많아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구성해서 밥으로 만들기도 하죠.불포화지방산 외에도 비타민E, 레시틴 성분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먹는 방법도 다양하네요.콩을 직접 갈아 직접 두유를 만들어 먹거나 두부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시판되고 있는 두유를 밥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함유량을 높이고 싶다면 시판보다 직접 만들어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세 번째는 해초와 채소류를 많이 식사해 주는 것입니다.혈액순환에 의문이 생기지 않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육류 중심의 식사를 하고, 가끔 야채를 먹으면 좀처럼 회복하기 어렵습니다.식사 중에는 채소류를 많이 먹고, 비타민도 보충하고, 혈액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배출해 주는 효과도 더해져서 좋을 것입니다.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변에 도움을 주고 몸에 불필요하게 쌓여 있는 노폐물이 오래 머무르지 않도록 하는 역할도 합니다.하나 위에서 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당하는 하나부터 반드시 실천해 봐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