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도모세, 성인영화 은퇴 선언...“책으로 내 선택을 전할 것”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8:49

    >


    배우 도모세가 성인 영화배우의 생활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밝혔다. 도모세는 최근 "성인 영화배우로서의 삶을 완전히 접는다"며 "더 이상 에로배우 도모세는 없다"고 은퇴를 선언했다.​ 꾀하지만 5여년 짧은 성인 배우 평생 활을 그만두기로 한 것은 사랑 때문이었다 도모세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여자를 만본인이라며 그녀에게 질투와 불안을 주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과거 인기 여가수, 여배우 등과도 만 본인을 둔 적이 있지만 집착 때문에 힘들었다"며 "아랫사람은 평생 함께할 사람을 만날 것"이라고 덧붙였다.성인 배우 생활에 대한 정신적 스트레스도 은퇴를 결심한 이유 중 하나다. 토모세는 가난 때문에 성인 배우 생활을 선택했지만 나에게 뿌리내린 기독교적 가치관과 맞지 않았다며 성인 영화의 캐릭터 특성상 무절제하고 방탕한 모습을 연기해야 하는데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도모세에 따르면 본명의 모세는 동방 정교회 기독교인들이 정한 모세의 명절인 9월 3일생이고, 본인 얻은 이름이었다 역시 중고 시대에 전국 성경 시험 대회에 본 인가 2등에 오를 정도 모두 열성적 개신교 신자였다 도모세은 성인 배우로서의 삶, 성인 배우의 은퇴 결심과 선언에 대한 선택을 책으로 펴낼 계획이었다 집필을 마치고 출판사 선정을 앞두고 있다. 도모세는 본인은 경제적으로 흙부대였지만 운만 따서 육지 금수저다. 돈만이 젓가락이 아니다. 성격 금수저, 태도 금수저, 목음 금수저, 인간관계 금수저, 몸 금수저, 얼굴 금수저, 눈치 보는 금수저 등 사람은 누구 본인의 금수저 부분이 있다. 나만의 쇠젓가락으로 모두 높은 자존감으로 행복하게 살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가 여자 연예인과의 만남이듯 흙수저가 다이아몬드 수저도 이길 수 있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다"고 덧붙였다.도모세는 성인 영화계의 스타다. 20일 5년 영화'폭풍의 정사'에서 성인 영화계에 데뷔했다. 다음'계모''탭:세 누이 본인'' 어린 형수'느봉잉 직접 신문 2''어머니의 직업''옆집의 딸''사춘기 요동상'' 화려한 룸 메이트'등 50여편에 출연하고 얼굴을 알렸다. 영상 콘텐츠도 일 00개 이상 촬영했다. 현재 도깨비엔터테인먼트를 이끌고 사업가의 면모를 드러냈으며 인터넷 방송 BJ로도 활동 중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