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그오브레전드(롤) 정복자 치명타 (탑,미드) 가렌 룬/어린이템/스킬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2:43

    당일은 화제의 일티어 톱 챔피언 가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거짓없이 하나티아입니다.나는 거짓말은 하지 않는다.정복자 개사곡입니다.


    >


    기본 가렌스테트다.


    >


    가문이윤입니다.그냥재생의바람을받지않고뼈방패로가는데요.제연구에따르면가붕이의팟시브와재생의바람은최고의궁합을.네,제연구결과입니다.


    >


    보통 뼈의 방패가 됩니다.전설의 민첩함은 보통 공속을 항상 유지하기 위해서... 물론 강인함이 더 좋습니다.저는 E의 현실성을 보고나서 걸리므로...하나당가렌뉴메타의 뉴메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정상적 플레이를 원한다면 회생을 바라는 대신 뼛방패.민첩함 대신 강인함...] 스킬부터 먼저 볼게요.하나렙의순서는E->Q->W입니다.송마의 순서는 먼저 E을 3레프까지 준 그다 sound Q를 마스터하고 다시 E을 마스터하고 W를 마스터하는 식을 나는 주로입니다.


    >


    Q는 AD계수가 좋기 때문에 정말 판정타를 칠 수 있습니다.


    >


    이 기술은 라인전과 1타 함께 큰 생존율에 도움이 되고 1타를 할 때 타이밍에 맞추어 쓰도록 합시다.


    >


    심판은 CS, 먹는 것도 좋고 1타도 좋습니다.그래서 공속 패치를 받았기 때문에 공속이 빠를수록 회전도 많이 돌립니다.


    >


    궁극기는 고정 데미지가 되었습니다.이 강은 어린이 아이템을 볼까요? 아.스펠링은 전 점멸 점화를 좋게 합니다.그러면 길각이 와인이 자주 와요첫 번째 템포는 도란의 방패/체력 포션을 주로 진행합니다.


    >


    삼등 하나를 이미 사드리죠. 삼위 하나체에 갈 때는 쐐기검→망치→광휘의 검 순으로 갑니다.


    >


    보통 딜이면 무대에서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인데 E의 공속계수와 유령무희의 생명선 효과를 적용시켜 유령무희가 낫다고 했습니다.


    >


    다소 무한한 대검을 가해 줍시다.


    >


    텡우로눙, 망자의 갑옷을 캘리포니아 주면 강력한 1격과 Q의 손해가 궁합이 좋슴니다.


    >


    마지막은 염무 유령검에 가줍시다.이리하여 딜의 핵심 신발로는


    >


    이걸 줍시다.공속이 늘​금 1포스팅도 봐줘서 고맙다. 좋습니다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감사한 ​ ​금 1자의 노동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