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야 《将夜》 Ever Night : 진비우, 송이인, 호군, 여명, 정소추, 맹자의,예대홍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1:44

    액션이 너무 빨라서 캡쳐는 한계가 있지만  이 드라마는 무술감독과 연출감독도 뭔가 자신들의 로망이 있었던 것 같다.  무림고수들의 전시회 같다.  멋진 장면이 초반부터 많이 보여서, 댁에 딱 맞아요. !!



    빗속에서 초특급 액션을 보여주는 무림고수, 고류보우의 방주인 아사소슈는 조금 일본 배우 기무라타쿠야와 이미지가 겹쳐진다?  배우 안지걸이었다.출연 : 영결 역 - 진비우 / 상상 역 - 송이버섯인 부자 역 - 정소추 / 하후 역 - 호군당왕 이중가 역 - 여명엽 홍어 역 - 맹자의 당왕 이중가 역 - 윤주정 모산삼 연가 역 - 백매 오역 - 백수양 역 - 백수양 역 - 백수양 역 - 드라마를 만났다.  만화로 표현할 수 있는 액션 장면이었다.   패왕별희 감독으로 유명한 천카이거 감독의 늙은 아들? 이 주연이라면 화제성도 있는 것 같다. 첸 껌 독님이 하나 952년생인데, 징비우이 2000년생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다  여주인공의 부사 인과도 7세 이과의 차이가 있다.  송이의 얼굴만 보고는 징비우과 욕시레으로 생각했으나 송 이인은 하나 993년생이었다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한국도 여주, 남주의 열매 과일 차가 꽤 많고, 연하의 남주인공인 경우가 지금 꽤 많은데, 중국도 많이 그런 것 같다.  삼국기밀 잠룡재연의 사마의의역인 한동군과 당 영역의 동결도 실제 과인차가 많았던 것 같다. 것이지만, 이 드라마가 정말로 중국어의 무지한 사람에게는 형은 어렵다. 세계관이 형과 어울리지 않는 판타지 액션물로 등장인물은 왜 이렇게 많은지... 정소추 호근 여명 등 일대 영화 드라마의 거장들이 조연으로 출연하는 대작을 만들었다. 나는 아직 앞부분을 보았고 등장인물 소개로 계속 화면에 이름이 떠오르는 것을 보는 중이었다  우선 주인공 진비우가 아부지의 광채를 띤 연기라는 느낌은 전혀 없고 자연스러운 느낌이었다. 여주인공 상상역의 송이인도 처음 보는 배우지만 스틸사진이 드라마 속 얼굴보다 형 얼굴보다 과인온 사진을 올린 것은 분명하다는 소견이 있다. 드라마속에서 정말 귀엽고 매력적이었다.


    >


    >


    >


    >


    >


    >


    >


    >


    >


    >



    >


    >


    드라마의 시작은 첫 9세에 금색의 왕정에 시집 가서 2년 만에 남편이 죽고 순직할 뻔한 판에 도망을 나온 당국의 장 공주, 리渔(배우:동요)가 바바 군 부대에 몸을 빌어, 당도성에 가는 길의 호위를 맡고 여행을 떠나뇨은교루그와 상상의 이야기부터 시작한다.


    >


    >


    >


    >


    상상 역을 맡은 송이는 예쁜 옷을 입고 화장 안 한 얼굴인데 너희들 너무 예쁘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배우였다. 結를 と呼ぶ라고 부르는 侍의 시녀.


    >


    >


    >


    >


    >


    <천성장가>의 카리스마 황제님이었다, 예대홍 님이 광명대신역으로 나쁘지는 않다.였어. 역시 멋있어!!


    >


    >


    >


    >


    >



    >


    >


    >


    호방한 철혈호웅, 하후(호군)는 영락없는 결과는 숙명적인 적수라고 할 수 있다.


    >


    영결이에 대한 첫인상이 좋지 않은 장공주에게 도성 가는 호위에게 영결만큼 능력 있는 적이 없다고 설득하는 마장군.


    >



    >


    여명이 오셨어  단 한 이중 역(이)의 역할이었던 몇일 전에 무강도 3을 보며 나는 그 다음이라, 여명님을 드라마에서 보면 교은헤이 새롭다. 하지만 여명은 역시 느와르지만 현대물이 더 어울리는 것 같다. 연극이 마무리된 머리가 약간 어색한 느낌이었다


    >


    >


    >


    >


    상상은 녕결의 시녀이고, 녕결의 상상은 형과 같다.


    >


    >


    >


    >


    >


    >


    중반 능력자의 리뷰를 참고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영자막이라도 틀어야 줄거리의 흐름을 알만한 드라마지만 영상미가 기대 이상일 것이다. 거의 성우더빙없이 배우들의 목소리에 나쁘지 않아서 그것도 마음에 들었어..  올해말까지는 정말 좋은 드라마만 계속 나와서 나쁘지 않아 좋다. Image from YouTub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