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석규내과 고혈압의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6:06

    >


    안녕하세요 박석규 내과입니다.쥬이에키이 급속히 지 본이나 월요일의 1이 찾 슴니다.오랜만에 화창한 날씨가 이어져서 감정이 좋네요.하지만 당신은 너무 더워서 밖에 오래 있을 수 없을 것 같네요. 오늘은 침묵의 살인제라고 불릴 정도로 증상이 정말 본인이 아닌 고혈압에 대해 알아볼까요?


    >


    고혈압은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40mmHg이상 이 본 것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의 상태를 의자 트리 합니다. 고혈압은 관상동맥질환이나 뇌졸중, 신부전 등 전신에 걸쳐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켜 환자들의 생명이나 건강을 직접 위협하는 질환이지만, 일반적으로 고혈압은 증상도 없고 혈압을 측정할 때까지는 진단되지 않으며 진단받아도 증상이 본인이 아닌 경우가 있어 치료의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 분들도 있습니다.


    >


    고혈압은 거의 명확한 증상 없이 1부 환자 쪽에만 증상이 본인에 탑승한 인계 됩니다.고혈압의 증상을 조사해 보면 머리가 아프고 무겁고, 이명이 나고 숨이 차고, 손발이 붓고 저린 것 같습니다.역시 얼굴이 붉어지고 눈에 충혈이 되고 코피가 나는 경우도 있으면 어깨가 아파집니다. 이런 증상이 본인이라면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높은 혈압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의 건강 식습관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적정한 체중을 유지하고 건강한 식이요법과 유산소 스포츠를 통해 건강관리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스포츠도 제 건강에 맞는 비결로 삼아야 하고 무리한 근력 스포츠나 달리기를 하면 혈압이 높아지기 때문에 평소에 혈압이 높거나 주의가 필요한 분들은 스트레칭이나 산책 등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최근까지 높은 혈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높은 혈압은 침묵의 고기가 제라고 불릴 정도로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므로 정기적인 건강검진으로 조기에 발견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고 건강을 지켜요.언제나 그랬듯이 날씨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박석규내과였습니다.감사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