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벤져스4 : 엔드게입니다>의 전세계 영화 흥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5:46

    >


    진실, 결국 성공했어요!!!!​<어벤져스 4:엔드 게임>이 영웅의 역사상 가장 큰 흥행을 기록한 이후 전 세계 3위라는 기록적인 순위까지 올라갔고, 그동안 난공불락으로 여겨진<타이타닉>의 벽을 넘어 전 세계 2위까지 올랐습니다.​<타이타닉>은 지난 한가지 997년에 공개된 이후 전 세계에 한개 정도를 기록하고 2009년<아바타>이 공개할 때까지 조정요 하나 2년이라는 기간 동안 한개 정도 자리를 내어 주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 이후 20하나 9년<어벤져스 4:엔드 게임>에 2위를 내어 주기 전까지 무려 22년이라는 테테로울 참아 왔던 작품이었습니다. 그런 영화였다에<어벤져스 4:엔드 게임>이<타이타닉>을 이기고 전 세계 영화 흥행 순위 2위에 올랐을 때는 모든 영화 팬들은 흥분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또<어벤져스 4:엔드 게임>의 흥행은 대단했기에 많은 사람이 하나 정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아바타>의 기록이 깨질까 전 세계 영화 흥행 순위를 조마조마하게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저도 그랬어요.​


    >


    하지만 역시 아바타의 벽은 높았습니다. <타이타닉>의 기록을 깨고도<아바타>의 기록을 넘지 않고,<어벤져스 4:엔드 게임>은 도중에서 상영을 막아야 함. ​ 전체가 한 위가 바뀌는 순간을 기다렸지만 역대급 흥행이라는 이야기가 나쁘지 않아서 온<어벤져스 4:엔드 게임>도 결국은<아바타>을 넘지 않다는 불안감이 삭토우키 초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 오쏘 서울입니다. 솔직히 저도 반항기 상태였어요. 하지만 마블 쪽에서도 원하는지 반년이 안 돼 북미에서 재개봉을 확정지은 덕에 <엔드게임>의 흥행 성적은 다시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그렇게 나쁘지 않은 세컨드 런까지 2주는 힘을 냈지만<아바타>의 벽을 넘지 못 했다. ​


    >


    >


    그리고 마침내 쓰러졌습니다!!!!​ 마블의 빅 이벤트인, 마블 팬에 큰 선물과 같은<어벤져스 4:엔드 게이요>은 결국에는<아바타>도 넘어 전 세계 영화 흥행 순위 1위를 차지하는 슴니다. ​


    >


    ​ ​ 지금 적어도 한 0년간은<어벤져스 4:엔드 게이야 이 전 세계 영화 흥행 한위의 타이틀을 가진 채 당당하게 군림할 것입니다 ​ 27억 9천만달러를 벌어<어벤져스 4:엔드 게이야>는 전 세계 한위 영화가 돼옷슴니다. 와우 북미 박스 오피스에서 이 순위를 보고 깜짝 놀라서 바로 작성했어요. <어벤져스 4:엔드 게이야 영화계의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영화라는 소견밖에 안 걸립니다. 제작 과정부터 역대급의 제작비였지만, 흥행 면에서도 역대급의 제작비를 기록했습니다.제가 이런 역사적 순간을 기록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감격할 뿐입니다. 와~ 제가 블로그 제작기간동안 이런 역사적 순간들이 겹친것에 감사드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