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추천 미드 더 위쳐 T 봅시다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7:16
넷플릭스 추천 미드더위처 The Witcher 스포 X
곤세분 아부지는 미드 / 준도 / 어느것과도 관계없이 잘 보는 편입니다.전에는 이것저것 많이 다운로드해서 봤습니다만, 요즘은 넷플릭스에서 보는 것 이외에는 귀찮았습니다.한동안 바빠서 드라마도 시작하지 않았지만 그 무렵 완전 기대했던 더 위처가 방영되기 시작하면서 미드정주를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 추천
더 위처는 폴란드의 경제학자, 문학비평가,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Andrzej Sapkowski)의 연작 판타지 소설 시리즈이다.
>
소설 책의 완결, 다음을 소설의 배경에 2007년 10월 CDPR이 개발한 게요 시리즈도 더 유명한 시리즈라고 할 수 있어요.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액션 RPG의 '개입니다'였습니다.게입니다 자체는 소설 '더 위처'의 세계관과 내용을 당신에게 물려줄 겁니다.
>
자우이쵸을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로 제작하고 2019년 12월 201시즌 1이 유출되었습니다.시즌 1은 총 8개의 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편당 제작비가 1천만달러 수준의 데쟈크이 높은 저렴하네요.
시즌 2는 202개년 공개, 장래 계획이래요.# 넷플릭스 추천 미드
야기
>
>
리비아의 게롤트는 괴물을 사냥하며 살아가는 위치입니다.능력은마검사?정도의위치라고보입니다.무력도 사용하고 마법도 사용하여 치유력도 빠르며, 그러나 사람들이 보기에는 괴물과 사람 사이에 있는 무언가 환영받지 못하는 종족입니다.
>
강강은 인간이 괴물보다 사악한 이 세상에서 그는 자신의 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한다.그러나 운명은 그를 두 여자로 이끈다.강력한 힘을 가진 여성 마법사와 위험한 비밀을 가진 공주.세 사람은 점점 불안해지는 대륙에서 살았던 한 사람의 길을 배워야 한다.프롤로그가 엄살이지만 간단하게 해석하면
>
인간에게 환영 받지 않아 제 사악한 세계를 구하는 게 저의 1과 교은헤하는 리비아의 게롤토우(마검사)
>
너무나 불쌍한 처지에 있으면서 강력한 힘을 가진 여성 마법사로 거듭난 벵거버그의 예니퍼(마법사)
>
닐프가드에게 멸망해 버린 신트라 왕족의 유젓한 공주 뭔가 신비한 힘을 숨기고 있는 것 같은 냉랭, (원.웃음) 위 3명의 운명에 대한 네용라코 수 있습니다.#더 위처
간단한 총평 위 조와 두 여성이 악을 물리친다는 게키 본 스토리 같습니다.(현재 3편까지 책 바로)쵸소움 시작하면 가끔 있다면 8편까지 직접 정규 주행하고 싶을 정도로 화면 가득 관 심로프코 재미 있는 드라마입니다.그리고 가끔씩 선정적인 내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곰 세명의 아버지는 그래서 새벽에 혼자 봅니다.)판타지를 조금이라도 상관없는 분이라면 분명 기뻐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처음 소음에 괴물 잡는 장면부터 시작해 볼거리를 많이 만들어 준다는 각오를 다진 미드라고 할까요?
>
Evilisevil. Lesser, greater, middling... makes no difference. The degree is arbitrary. The definition's blurred. If I'm to choose between one evil and another, I'd rather not choose at all. 악은 악에 불과했다. 정도가 적든, 심하든, 가령은 적당하든 차이가 없다.정도는 제멋대로이고 경계 또 애매해졌으니까.더 큰 악과 작은 악 중에서 하과인을 택해야 한다면 과인은 둘 다 선택하지 않는다.먹기 싫어지는 겨울에 넷플릭스의 볼만한 곳을 찾으셨다면 위처 강추!
>
>